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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h care hub 설문조사1

 

 

주택 운영 중요 요소 부천시 (N=11) 김포시 (N=9) 화성시 (N=8) 동두천시 (N=7) 의왕시 (N=7)
적정 임대료 설정 (감정평가) 7회 (1위) 5회 (1위) 5회 (1위) 4회 (1위) 5회 (1위)
효율적인 시설 관리 6회 (2위) 2회 (4위 공동) 2회 (2위 공동) 0회 (낮음) 2회 (3위 공동)
입주자 모집기간 및 공실률 최소화 3회 (3위 공동) 4회 (2위) 2회 (2위 공동) 3회 (2위 공동) 2회 (3위 공동)
지자체 지원 2회 (4위 공동) 2회 (4위 공동) 1회 (4위 공동) 3회 (2위 공동) 3회 (2위)
입주자 보증금 대출 지원 3회 (3위 공동) 2회 (4위 공동)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가전가구 (빌트인) 관리 1회 (낮음) 1회 (낮음)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부가서비스 제공 1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커뮤니티 공간 활성화 중요 요소 부천시 (N=11) 김포시 (N=9) 화성시 (N=8) 동두천시 (N=7) 의왕시 (N=7)
목적과 컨셉 7회 (1위) 4회 (1위) 3회 (2위 공동) 3회 (2위 공동) 4회 (1위)
지역 연계 프로그램 4회 (2위 공동) 3회 (2위 공동) 4회 (1위) 3회 (2위 공동) 3회 (2위)
입주민 참여 인센티브 4회 (2위 공동) 3회 (2위 공동) 1회 (4위 공동) 2회 (4위 공동) 2회 (4위 공동)
지자체 지원 3회 (4위 공동) 2회 (4위 공동) 3회 (2위 공동) 2회 (4위 공동) 3회 (2위)
온라인 플랫폼 등 소통 방식 2회 (5위 공동) 2회 (4위 공동) 1회 (4위 공동) 2회 (4위 공동) 1회 (5위 공동)
시설 및 물품 관리 2회 (5위 공동)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1회 (5위 공동)

 

상가 수익성 확보 중요 요소 부천시 (N=11) 김포시 (N=9) 화성시 (N=8) 동두천시 (N=7) 의왕시 (N=7)
적정 상가임대료 설정 (할인율, 렌트프리) 8회 (1위) 4회 (1위 공동) 4회 (1위) 3회 (1위 공동) 5회 (1위)
매출 수준 및 사회성과 평가에 따른 지원 6회 (2위) 4회 (1위 공동) 3회 (2위) 3회 (1위 공동) 3회 (2위)
지역사회서비스 연계 강화 4회 (3위) 2회 (3위 공동) 2회 (3위 공동) 2회 (3위 공동) 2회 (3위 공동)
효율적인 고객 관리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초기 투자비 지원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지자체 지원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1회 (3위 공동) 1회 (3위 공동) 1회 (4위 공동)

 

생활SOC 활성화 중요 요소 부천시 (N=11) 김포시 (N=9) 화성시 (N=8) 동두천시 (N=7) 의왕시 (N=7)
사회적기업과 협업하여 사회서비스 수익화 공공의 지원 8회 (1위) 6회 (1위) 6회 (1위) 4회 (1위) 5회 (1위)
지자체·GH 협업으로 사회서비스 수익화 5회 (2위) 3회 (2위) 4회 (2위) 3회 (2위) 4회 (2위)
입주자에게 일정기간 임대료 면제 3회 (3위) 2회 (3위)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2회 (3위)
마스터리스 방식 3회 (3위) 1회 (4위 공동)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수요 분석 (인구 구성 및 변화) 1회 (5위)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0회 (낮음)
지역사회서비스 연계 강화 1회 (5위) 0회 (낮음) 1회 (4위 공동) 0회 (낮음) 0회 (낮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