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배경이미지

공지사항 - 서울시사회주택 아카데미 "사회주택AtoZ"

Extra Form
일정시작 2020-07-28
일정종료 2020-07-30
마감 마감

2020년 사회주택 아카데미 첫 교육 『사회주택 A to Z』이 7월 28일, 29일, 30일 3일동안 진행됩니다.
아직 코로나 19의 기세는 꺽일 줄 모르지만, 상반기 동안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새롭게 구성한 교육커리큘럼과 방역준비체계를 정비하여 오프라인 교육으로 찾아뵙니다.


◈ 기획의도
사회주택 아카데미는 서울시 사회주택 사업운영을 위해 일하고 싶어 하는 시민, 예비 사업자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입문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민간과 공공의 협력을 통해 사회주택 사업 내 사회적 가치 실현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더 많은 사회적 경제추체들이 사회주택 영역에 진출하여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주택과 공익, 사회적 경제분야에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모집대상
  - 서울시 사회주택 정책에 관심 있는 시민
  - 서울시 사회주택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예비 사업자
  - 주택 관련 사회적 경제분야에 관심 있는 사회적 경제추제

◈ 모집인원 : 20명 (선착순 모집)
 -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한 회기당 참석인원을 20명으로 제한하고, 사전신청을 받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교육의 기회를 보다 많은 분들께 제공하기 위해 28일, 29일, 30일 중 하루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 중복참여 신청시 모든 신청에서 제외됩니다. 3회기 모두 동일한 교육과정입니다.
 - 교육생 자가진단까지 제출해주셔야 교육 수강신청이 최종으로 이루어집니다.

 

*장소변경: 서울도시건축전시관 -> 서울도시건축센터
(서울 종로구 송월길 2, 돈의문 박물관 D동 4층)
*신청: http://bit.ly/2020a2z (코로나 설문 + 수강신청)

   '코로나19' 자가진단 작성 바로가기 ☞ https://forms.gle/m9uawMvzqTMEhjeC6

  아카데미 신청하기 :   http://soco.seoul.go.kr/suppo/academy.do



◈ 참여규칙
  - 교육당일 발열(37.5도) 및 마스크 미착용시 교육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교육시간 동안 마스크를 내리시면 퇴실조치가 이루어짐을 안내드립니다.
  - 지각, 무단이탈, 노쇼는 자제부탁드립니다. 누군가는 너무 원했던 기회라는 것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19' 확산예방을 위한 정부의 수도권 방역강화 지침이 연장됨에 따라 점심식사는 별도로 제공드리지 않으며, 내부 음식반입은 불가합니다.
    (간단한 다과는 제공됩니다.) 
  -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결정이오니, 교육생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와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7/28~7/30 3차에 걸쳐 같은 내용으로 진행되니 하루만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FileDown2.do?atchFileId=2020071509261988

  

?